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 기묘한 얘기 시즌 하나, 2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2:14

    진짜 미쳤어! 두 가지 뜻인데 하자신은 내가 미쳤나봐 하자신은 드라마가 미쳤나봐. 내가 이럴 줄 알고 넷플릭스를 여태껏 못 봤어. 남동이가 프리 한달 보고있는 아이디, 비밀번호 공유를 요청했습니다. 보통 뭔가 체험 이쟈싱하고자 항그롱데보다로 조 썰매 타기 뛴 게' 기묘한 스토리'이 시작되자마자, 철야로 시즌 2까지 마쳤다. 겁내다 지친···마음 밤을 꼴딱 샜지만 새벽 5시에 미명이 떠오르는 일을 경험한 게 얼마 만인가...내가 그런 마니아를 할지 걱정에서 드라마 같은 건 시작도 안 하는데 실수했는지 모르겠다. 공포도 SF도 나쁘지 않은 자신에게 딱 들어맞었던 드라마이다. 시즌 3시작하면 철야로 내일 출근하지 않을지 걱정하고 일부러 보지 않았다. 약간은 옛날 주만지처럼 아이들이 메인이 되어 자신이 오는 모험영화 같은 느낌도 든다. 매우 스케일이 크지만 성장 스토리가 있는 배경이 80년대라서 그런 감성이 좋았다. ​ 시즌 3번 빨리 보고 싶어서 금단 증상, 자신과네..​


    >


    #넷플릭스 #이상한이야기 #미친정스토리 #이자신을밤새우다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